유통 플랫폼

원활한(Seamless) 리테일 업무 흐름을 구현한 통합 솔루션

오프라인(POS)과 온라인(eCommerce) 판매와 고객 통합 마케팅에서부터 상품이 고객에게 전달될 때까지 유통과 재고, 물류, 구매를 관리하는 공급망 관리 업무, 스토어 및 스태프 관리나 비용 관리와 같은 경영 일반의 업무까지, 모두 유기적이고 원활한 업무 흐름으로 구성된 올인원(All-in-One) 통합 솔루션입니다.

판매

POS 판매 정보 할인과 세금 처리 매출 분석

이커머스

온라인 판매 오프라인 상품 연계 판매 채널 확대

고객

구매 이력 포인트 적립 및 차감 멤버십

재고

입고 및 판매 재고 불량품 관리 전체/부분 재고 조사

구매

구매 발주 송장 처리 대금 지급 확인

스태프

근태 기록 근무 스케쥴링 성과 관리

벤더포털

EDI 적용 발주 및 납품 관리 대금 지급 확인 신상품 제안

마케팅

이메일 캠페인 제품별 디스카운트 POS 광고 관리